자원봉사자 공지사항

당일 축제를 위한 자원봉사 운영위원 총괄점검

준짱 2010. 9. 30. 19:47

자원봉사 운영위원 총괄점검

 

전체 총괄점검

 

1.     증명서는 각 팀의 그룹장이 양일 오후 430~ 5시 쯤 A1(안내데스크)으로 오셔서 총괄해서 가지고 가서 팀별로 나누어주세요.

 

2.     우천시에는 우비가 지급될 예정입니다.  비가 내리는 정도에 따라서 운영사무국에서 대처방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3.     식당위치

è  http://kjfestival.tistory.com/entry/325-1

본 행사가 시작하기 전에 가능한 점심은 오전 11~12시사이, 저녁은 5~6시 사이에 끝내도록 해주세요.

 

4.     기본적으로 각 팀별 진행에 필요한 자료(지도, 매뉴얼, 가이드, 연락망 등) 는 알아서 준비해서 일반자원봉사자들에게 제공해주세요.

 

5.     비상시, 돌발상황이 벌어졌을 때는 KP측 운영사무국 A3, 혹은 A1(안내데스크)의 운영팀 그룹장 문영준님이나 저에게 보고해주세요.

 

6.     매뉴얼을 완성해서 블로그에 업로드하신 후 각 팀별 그룹장은 자기 팀소속 일반자원봉사자들에게 이메일을 보내 당일 오기전에 반드시 내용을 숙지하고 오도록 해주세요.

 

7.     첨가한 자원봉사운영 추가자료를 참고하셔서 팀별 활동에 맞게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팀별 점검사항

 

1.     블로그기자팀

-       일본어판 블로그완성 마무리

-       오후 3시부터 앙케이트 조사를 해서  A1(안내데스크)로 갖다주세요

2.      A 운영팀

-       식당위치, 연락망 등 자원봉사자 활동진행에 필요한 자료들을 준비해서 줄 수 있게 해주세요

-       앙케이트 조사한 것을 집계할 인원이 1명 지원 필요합니다. (일요일 오후 430~ 5 30분까지)

3.      통번역

-       팀별 매뉴얼을 만들어 업로드 후 해당되는 소속 일반자원봉사자들에게 당일 오기전에 숙지하도록 연락해주세요

4.     글로벌팀

-       영어판 블로그완성 마무리

-       팀별 매뉴얼을 만들어 업로드 후 해당되는 소속 일반자원봉사자들에게 당일 오기전에 숙지하도록 연락해주세요

 

5.     소셜미디어팀

-       배치된 각 팀의 상황을 1~2시간에 한번씩 보고합니다(트윗애드온즈)

-       현재로서는 연락장은 일반자원봉사자들이 아닌 소셜미디어팀원들로만 하겠습니다.

-       김잔듸 그룹장은 E 팀뿐만 아니라 H팀도 함께(청계천에서 벌어지는 모든 것) 상황보고해주세요

-       최영주 그룹장은 A팀 소속이었지만 당일에는 (A팀에서 티, 식권 등 다수령하고) C 팀으로 가셔서 연락장 역할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다 왔습니다.  운영위원 여러분^^

 

조금만 더 힘내서 마무리를 잘 하도록 해요!!

 

 

자원봉사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