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봉사 운영위원 여러분
올해도 추석이 왔네요. 한가위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앞서 요청한 팀배치와 역할설명 제출에 대해서 대부분 팀들이 임무를 시간내에 완수해 주셨습니다.
F팀과 D 팀은 비교적 상세히 업무매뉴얼까지 만들었습니다. 다른 팀도 28일 전까지는 어느 정도 업무가이드라인을 자원봉사자클럽 블로그에 올려주세요..
현재, E팀과 G팀을 제외하고는 팀편성이 끝났습니다.
G팀은 성격상 KP 와 더 많은 협의와 조율이 있어야 구체적인 팀편성이 가능해서 좀 더 시간이 필요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무대공연관리팀(G)은 타 팀에 비해 준비하고 운영하기가 까다롭습니다. 조영호 그룹장님께서 잘 진행해주실 거라 믿고 있습니다.
E팀은 다른 팀에 비해 팀편성이나 진행이 비교적 용이한 영역인데 아직 제출을 하지 않으셨네요. 해당 그룹장, 부그룹장님은 빠른 시일내에 팀편성과 역할설명, 가능한 매뉴얼까지 만들어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일반자원봉사자에게는 전체자원봉사자 미팅(9/28)을 하기 전에 숙지해야 할 사항을 다음과 같이 전달했습니다. 각 팀별 그룹장, 부그룹장님들은 다시 한번 소속 팀원들에게 메일, 문자, 전화 등을 하셔서 다시 한번 confirm 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28일 참석자와 비참석자를 미리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행사당일에 확실히 나오는 것도 확인바랍니다.
이제는 시간이 임박해서 해당 자원봉사자가 빠지면 대체할 인원도 보충하기 어렵습니다.
1. http://kjfestival.tistory.com/ 에서 오른쪽 카테고리에 있는 본인 소속팀에서 본인의 팀배정과 역할을 확인하세요.
2. 다음의 서울광장 / 청계광장 / 지자체&홍보부스 배치도를 보고 본인소속 팀의 위치와 동선을 파악하세요.
- 서울광장 : http://kjfestival.tistory.com/entry/132
- 청계광장 : http://kjfestival.tistory.com/entry/43-2
- 지자체 / 기업 홍보부스 : http://kjfestival.tistory.com/entry/321
3. 행사 일정표를 보시고, 이에 따른 자원봉사단 팀별 업무스케쥴을 확인하세요.
- 행사 일정표 : http://kjfestival.tistory.com/entry/32
- 자원봉사단 팀별 업무스케쥴 : http://kjfestival.tistory.com/entry/34
4. 행사 당일 서울광장과 청계광장사이의 동선을 확인하세요
- http://kjfestival.tistory.com/entry/51
5. 기타 행사장 근처 화장실의 위치를 확인하세요
- http://kjfestival.tistory.com/entry/42
6. 그리고 서울광장과 청계광장 부스배치도 파워포인트 원본을 첨부파일로 보내드립니다. 특히, 각팀의 그룹장, 부그룹장들은 자기 팀에 맞게 내용을 첨가하셔서 (동선그리기, 업무상세묘사, 팀내 조직배치 등)
팀별 매뉴얼만들 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7. 시간은 원래 오후 6시 30분 예정이었으나 직장인들이 다수 계신 관계로 공식적인 절차는 오후 7시 시작으로 정정합니다. 하지만, 자원봉사 운영위원님들은 준비를 위해 오후 6시 30분까지 오시기 바랍니다. (운영팀은 오후 6시까지 오세요)
전체 자원봉사자 최종모임
9월 28일 오후 7시
장소 : 일본공보문화원 3층 콘서트홀 (3호선 안국역 4번출구앞)
자원봉사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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