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자원봉사자 여러분
1. 다음 전체 자원봉사자모임은 9/17 (금) 오후 6:30부터 일본공보문화원 3층 콘서트홀에서 진행합니다.
<제 2차 자원봉사자 전체미팅>
1. 일시 : 2010년 9월 17일 금요일
2. 장소 : 일본공보문화원 3층 콘서트홀 (3호선 안국역 4번출구앞)
3. 시간 : PM 6:30 ~PM 9:00
이 메일을 받으시면 반드시 9/17(금)에 참석가능여부를 답변주시기 바랍니다. 합격만 했지만, 도중하차하실 분을 선별해서 행사당일날까지 참석가능한 분을 파악하기 위함입니다. 아무런 답변이 없을 시 참가의향이 없는 것으로 간주하고 새로운 인원으로 대체하겠습니다.
2. 여러분의 업무배치가 정해졌고 이제부터 각 팀별로 그룹장, 부그룹장의 지휘아래 준비작업에 들어갑니다.
아래 사항을 잘 읽으시고 그대로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여러분의 소속된 팀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A부터 J까지)
è http://kjfestival.tistory.com/entry/33
2) 해당팀에서 여러분의 이름을 확인했으면 아래를 참조하시어 본인 소속팀의 그룹장님에게 이메일을 보내셔서 참가할 수 있음을 알려주셔서 최종등록이 됩니다.
일반자원봉사자로 합격되었으나 도중에 개인사정상 그만두거나 때로는 통보도 하지않고 도중하차하는 분이 계시기에 참가하실 분은 반드시 위의 확인메일을 즉시 보내주셔야 합니다.
확인메일이 없을 시 의향없는 것으로 간주하고 대신 다른 분으로 대체하겠습니다.
( 단, J팀은 A 팀 그룹장님에게, I팀은 B팀 그룹장님에게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è http://kjfestival.tistory.com/entry/31
3) 자원봉사단 조직표를 보시고 전체적인 조직의 구성을 확인합니다.
è http://kjfestival.tistory.com/entry/30
4) 행사일정표를 보시고 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해주시기 바랍니다.
è http://kjfestival.tistory.com/entry/32
5) 위의 행사일정 흐름속에서 본인의 팀이 어떤 역할을 어느 시간대와 장소에서 하는 지 파악하시기 바랍니다.
6) 행사 마지막날 10/3(일)에 다함께 추는 “요사코이 아리랑”이 있습니다. 아래 영상을 보시고 미리 익혀두시기 바랍니다. 오는 9/17(금) 전체 자원봉사자 최종 모임에서 직접 추면서 함께 배워보는 시간을 갖습니다.
è http://kjfestival.tistory.com/entry/40
7) 자원봉사자클럽 블로그의 오른쪽 카테고리에 보시면 A~I 까지 팀별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앞으로 각 팀별로 제작하는 구체적인 업무내용, 매뉴얼, 동선, 업무별 자세한 인원배치 등의 자료가 올라갈 것입니다. 이 곳에서 본인 팀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ð http://kjfestival.tistory.com/
8) 9/17 (금)이 마지막 모임이기 때문에 그 전에 팀별 업무내용과 행사당일 프로그램에 대해서 온라인을 통해 충분히 숙지해두셔야 합니다. 9/17 모임때에는 시간이 많지않은 관계로 이미 각자 역할에 대해서 어느 정도 파악한 것으로 간주하고 해당팀별 모임과 기타 확인작업에 들어갑니다.
9) 그외 한일축제에 관련해서 필요한 정보, 지식은 한일축제한마당 자료실에서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10) 질문사항은 여러분이 등록하신 구글그룹스를 통해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원봉사자 공지사항'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0 한일축제한마당 전체자원봉사자 최종미팅(9/28)을 위한 공지 (0) | 2010.09.21 |
---|---|
각 팀(A-I) 그룹장,부그룹장 & 운영위원 <추석 전 끝내야할 업무사항> (0) | 2010.09.18 |
전체자원봉사자 모임날짜변경 (9/17에서 9/28일로) (0) | 2010.09.12 |
[09/08] 한일축제한마당 <A~J>팀의 그룹장, 부그룹장에게 전달사항 (0) | 2010.09.09 |
[09/09] 한일축제한마당 (10/2,3) 을 위한 자원봉사운영위원 공지사항 (0) | 2010.09.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