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원봉사자 공지사항

[09/08] 일반자원봉사자 1차 공지메일 - 일반자원봉사자 업무배치 및 9/17일 최종모임

 

일반자원봉사자 여러분

 

1.     다음 전체 자원봉사자모임은 9/17 () 오후 6:30부터 일본공보문화원 3층 콘서트홀에서 진행합니다.

 

<제 2차 자원봉사자 전체미팅>

1.     일시 : 2010 9 17일 금요일

2.     장소 : 일본공보문화원 3층 콘서트홀 (3호선 안국역 4번출구앞)

3.     시간 : PM 6:30 ~PM 9:00

 

이 메일을 받으시면 반드시 9/17()에 참석가능여부를 답변주시기 바랍니다.  합격만 했지만, 도중하차하실 분을 선별해서 행사당일날까지 참석가능한 분을 파악하기 위함입니다.  아무런 답변이 없을 시 참가의향이 없는 것으로 간주하고 새로운 인원으로 대체하겠습니다.


 

2.     여러분의 업무배치가 정해졌고 이제부터 각 팀별로 그룹장, 부그룹장의 지휘아래 준비작업에 들어갑니다.

 

아래 사항을 잘 읽으시고 그대로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여러분의 소속된 팀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A부터 J까지)


è
 
http://kjfestival.tistory.com/entry/33

 

2)     해당팀에서 여러분의 이름을 확인했으면 아래를 참조하시어 본인 소속팀의 그룹장님에게 이메일을 보내셔서 참가할 수 있음을 알려주셔서 최종등록이 됩니다. 

일반자원봉사자로 합격되었으나 도중에 개인사정상 그만두거나 때로는 통보도 하지않고 도중하차하는 분이 계시기에 참가하실 분은 반드시 위의 확인메일을 즉시 보내주셔야 합니다. 

확인메일이 없을 시 의향없는 것으로 간주하고 대신 다른 분으로 대체하겠습니다 
(
, J팀은 A 팀 그룹장님에게, I팀은 B
팀 그룹장님에게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è
 
http://kjfestival.tistory.com/entry/31

 

3)     자원봉사단 조직표를 보시고 전체적인 조직의 구성을 확인합니다.


è
 
http://kjfestival.tistory.com/entry/30

 

4)     행사일정표를 보시고 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해주시기 바랍니다.


è
 
http://kjfestival.tistory.com/entry/32

 

5)     위의 행사일정 흐름속에서 본인의 팀이 어떤 역할을 어느 시간대와 장소에서 하는 지 파악하시기 바랍니다.

6)     행사 마지막날 10/3()에 다함께 추는 요사코이 아리랑이 있습니다.  아래 영상을 보시고 미리 익혀두시기 바랍니다.  오는 9/17() 전체 자원봉사자 최종 모임에서 직접 추면서 함께 배워보는 시간을 갖습니다.


è
 
http://kjfestival.tistory.com/entry/40

 

7)     자원봉사자클럽 블로그의 오른쪽 카테고리에 보시면 A~I 까지 팀별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앞으로 각 팀별로 제작하는 구체적인 업무내용, 매뉴얼, 동선, 업무별 자세한 인원배치 등의 자료가 올라갈 것입니다.  이 곳에서 본인 팀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ð
 
http://kjfestival.tistory.com/

 

 

8)     9/17 ()이 마지막 모임이기 때문에 그 전에 팀별 업무내용과 행사당일 프로그램에 대해서 온라인을 통해 충분히 숙지해두셔야 합니다.  9/17 모임때에는 시간이 많지않은 관계로 이미 각자 역할에 대해서 어느 정도 파악한 것으로 간주하고 해당팀별 모임과 기타 확인작업에 들어갑니다.

 

9)     그외 한일축제에 관련해서 필요한 정보, 지식은 한일축제한마당 자료실에서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ð
 
http://bit.ly/doaXCZ

 

 

10)  질문사항은 여러분이 등록하신 구글그룹스를 통해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